대우인터네셔널주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풀타임 조회 8회 작성일 2021-04-16 14:52:58 댓글 0

본문

대우인터내셔널(047050), 미얀마가스전 가치 본격 주가 반영_2014년 02월 10일

한국경제TV 박두나 기자(rockmind@wowtv.co.kr)

[한국경제TV - www.wowtv.co.kr] -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증권경제 방송의 새 지평을 열고 도약하는 한국경제TV 채널을 이제 YouTube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증권포털 No.1 사이트 - 와우넷 - www.wownet.co.kr] - 빠르고 올바른 판단을 돕고자 뉴스보다 빠른 실시간 증권 정보와 증권 전문가 방송을 제공합니다.

[금융 교육의 허브 - 와우파 - www.wowfa.co.kr] - 증권, 금융, 부동산, 태셋 등 경제에 관한 모든 온/오프 교육 프로그램으로 투자자를 똑똑하게 무장시켜 드립니다.

*한국경제TV - wowtv.co.kr | wownet.co.kr | wowfa.co.kr *SNS 공식채널 - facebook.com/goHKwowtv | twitter.com/HKwowtv

대우인터내셔널, 미얀마서 추가 가스층 발견

[앵커]
대우인터내셔널이 미얀마 해상에서 대규모의 추가 가스층을 발견했습니다. 이 가스층이 현재 미얀마 해상에서 3개의 가스전을 보유하고 있는 대우인터내셔널의 네 번째 가스전이 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에 주가도 폭등했습니다. 앵커리포트입니다.

[기자]
대우인터내셔널이 가지고 있는 미얀마 해상 AD-7광구에서 대규모 가스층이 발견됐습니다.
대우인터내셔널은 AD-7광구 안에 위치한 딸린 유망구조에서 시추를 한 결과 약 64m 두께의 두꺼운 가스층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딸린 유망구조의 생산량은 현재 대우인터내셔널이 보유한 미얀마 해상의 3개 가스전의 생산량에는 못 미치지만 대규모의 자원이 잠재돼 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우인터내셔널이 가지고 있는 3개 가스전은 2,000년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발견된 가스전 중 최대 규모로 지난 2013년 6월부터 생산이 시작돼 현재 중국과 미얀마에 공급되고 있습니다. 현재 하루 약 5억 입방피트에 달하는 규모로 이를 원유로 환산하면 하루 생산량이 9만 배럴에 달합니다. 이번 딸린 유망구조에서 가스층 개발에 들어가면 대우인터내셔널은 제 4의 가스전을 확보하게 됩니다.

대우인터내셔널은 이번에 발견한 대규모 가스층의 상업 생산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앞으로 3~4년간 정밀평가를 통해 정확한 잠재 자원량을 평가한 후 개발 계획을 수립할 계획입니다.
특히 남동쪽으로 약 60km 떨어진 쉐 가스전 생산설비에 연계해 개발할 경우 개발비용이 대폭 절감돼 큰 수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규모의 추가 가스층 발견 소식에 오늘 대우인터내셔널의 주가는 13% 넘게 폭등했습니다. /서울경제TV 정하니입니다.

[투데이 포커스] 포스코, 대우인터 미얀마가스전 분할 매각

[앵커]
포스코그룹의 대우인터내셔널 미얀마가스전 매각 방침이 사실로 확인됐습니다. 포스코 가치경영실에서 작성한 내부문건에 나온 내용인데요.
어떤 내용이고, 업계와 주가에 미칠 파장은 어떨지 정창신, 양한나기자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대우인터네셔널주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8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op-most-popular-baby-names.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