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레이저시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케이블가이 조회 38회 작성일 2020-09-25 20:22:48 댓글 0

본문

여드름치료 받으려고 하시는 분들!! 이 영상 꼭 보시고 레이저 제발 받지마세요!!

환자분들을 진료하다 보면, 필요한 레이저치료가 있고 적절한 레이저치료가 들어가야 되는 부분도 있고, 불필요한 레이저치료도 있습니다.
여드름 환자분들의 80%이상이 사실
레이저치료가 없이도 좋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금 더딜 수는 있지만, 올바른 약물치료로 여드름을 극복해 나갑시다!


▶️토리파 블로그 - blog.naver.com/torifamily
▶️토리파 인스타 - instagram.com/torifamily

#공부법 #토리파 #피부상식 #피부관리
김민성 : 아니 약물을 먹으면 괜찮은데 끊으면 똑같아져요 에피듀오겔 뉴라킨 써봐야 아무소용이 없네요. 평생 항생제먹어야되나
DJ J : 제가 강남 모피부과에서 먹는약은 계속 피지를 억지시켜서 나중에 끊을 때에 억제되었던 것들이 폭발하면서 많이 안좋아진자고 들었어요. 그래서 장기적으로 생각하는게 아니면 약 먹는거 추천 안한다고 했는데 이말 사실인가요?
임경민 : 약물치료는 약끊으면 또 나는거아닌가요?
오히려 끊으면 억제했던 호르몬같은게 막많아져서 피부 뒤집어지지않을까요??
에이먼 : 약물치료는 탈모가 올거같아서 걱정이되는데 괜찮나요?
Hyein Yun :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오래동안 로아큐탄을 먹었던 사람이에요. 20대초반까지 여드름때문에 한약도먹고 레이저도 받고 돈 엄청 썼지만 아프기만하고 효과는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다 약물치료하고 많이 개선되어서 너무 좋고 이제는 심할때만 먹고 평소엔 안먹고 하고있어요. 문제는 제가 결혼을 할 시기가 되어서 임신 1년전부터 그리고 모유수유 끝날때까지 약을 끊으려면 2~3년은 끊어야하는데 그때 여드름이 너무 심할까봐 벌써 무섭습니다 ㅠㅠ 이럴경우 레이저를 맞는것도 괜찮다하셨는데 혹시 추천하시는 레이저가 있나요? 저는 얼굴전체와 목까지 넓게 좁쌀 여드름이 나는 유형이고 매우 심한 지성피부입니다~
hoi c : 아들 여드름때문에 전화예약했다가 상담비 있다하셔서 사실 오해했어요...진료가 끝나면 진료비를 받지 왜 상담비를 받는거지하구요.
다시 예약해봐야겠어요~
쪼쪼매나니 : 제가 코에 손으로 여드름 같은 걸 짜듯이 건드렸는데 피가 나고 붉고 툭 튀어나왔는데 그건 뭔가요?
lix Fe : 저는 여드름 치료를 받고 레이저 약 복용 등 여드름 없애려고 다했는데 오랫동안 해도 아직도 여드름이 심해요
피부과를 다녀도 안되는데.. 집에서 정말 여드름 박살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서현 : 혹시 PDT나 고주파 절연침 같은 레이저 치료는 할때 마취크림이나 그런것들 사용안하나요.?? 받아보고 싶은데 제가 피지분비가 엄청난 편이라 아플까봐 무섭네요,,
양쭈 : 이거여드름에만 관련된건가요#??..ㅠㅠ모공레이저나 기미 레이저..토닝 같은 경우는요#??...

카프리 레이저 시술과정 (여드름 흉터,여드름피지선파괴,여드름균 살균): 아이템성형외과 진료과목 피부과

카프리 레이저 시술 과정 입니다.
여드름의 근본적인 원인인 피지선 파괴 뿐만 아니라 살균효과까지,
냉각 시스템을 통해 통증을 최소화 하여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취 NO, 회복기간 NO

컴플렉스를 개선하고 싶다면 아래 문의방법을 이용해주세요~!
아이템은 아름다운 목표를 함께 해결해 나갑니다.

[ 문의 ]
* 카톡문의 : @ 아이템성형외과
* 전화문의 : 1661-9656

[ home ]
http://www.itemclinic.com/htm/dermatology_01_01.php

[ cafe ]
http://cafe.naver.com/cabaltwo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tem_skin

[ kakao chanel ]
http://pf.kakao.com/_xkGhRE



#아이템성형외과 #아이템피부과 #카프리레이저 #여드름흉터
#여드름살균 #여드름치료 #이하니원장 #신사역피부과
졸음방지위 : 저거 받으면서 한숨자면 좋겠다 ㅋㅋㅋ
자고일어나면 피부도 좋아지고 ㅋㅋㅋㅋㅋ
일단 여드름이 많이 없어질테니ㅋㅋㅋ
waaax : 이거는 요즘에 젤 필요한거다
진짜 피부 다 뒤집어져서 얼굴에 대패질 하고싶은데 이거하면 딱이겠다ㅋㅋㅋ
네잎크로버 : 마스크 때문에 피부 안좋아져서 더 올라와요..
관리 받아야할지 말아야할지 진짜 고민되네요 ;;
코코포포 : 아~~카프리레이저가 뭐지햇는데 이거구나 ㅋㅋ이거 보통 몇회는 해야 효과를 보나요??? 이거랑 다른 레이저랑 해서 하면 좀 저렴하게 할 수 있을까요??
이초아 : 이거는 몇번정도 하면 피부 좋아지는게 보이나요??
한번에 여러번 끊어서 한달에 한번씩 받거나 하는것도 가능한지요???
vingvingdoradora : 레이저받는거 이렇게 자세하게 본거는 처음이네ㅋㅋㅋㅋ 그냥 레이저쏘고 끝인줄알았는데 그 뒤로도 먼가 많이하네
cool456 : 레이저 할때 눈에 씌우는거 울트라맨 같아서 웃기네ㅋㅋㅋㅋㅋㅋ저거 레이저빛에서 눈 보호하려고쓰는거져?????
sleepto33 : 여드름이 크게 막 있지는 않은데 흉터가 많아요
흉터 효과적으로 없어지려나요?
이거 몇번만해도 피부는 좋아보일것 같은데
반짝star : 대부분레이저 마취크림은 바르는데 이거는 안하구 통증이 완전 없나보네
진정관리까지하면 하고난 뒤에 엄청 개운할거같다
당근이 : 이 레이저 여드름아나 피지말고 다른효과들은 어떤거있을까요??
여드름이나 피지개선만되도 대박이긴한데ㅋㅋㅋㅋㅋ

(sub)여드름 제거, 여드름 빠르게 치료하는 피부과 여드름 시술 총정리!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은 여드름 치료를 빠르게 도와줄 여드름 시술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여드름의 원인은 너무 복잡하고 다양해 시술에 아무거나 받으면 안 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나에게 맞는 여드름 시술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contact/
출연신청, 제휴문의 asia_beauty@naver.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racle_dr.sk/
홈페이지 http://kuwolskin.com
대표번호 032.434.5311
WhatsApp +82-10-6621-5311

#여드름 #여드름 짜기 #피부과 #압출 #스케일링 #염증주사 #PDT #알라딘필링 #시너지레이저 #아그네스
공주조 : 제가 어저께 9.23 미라클링필링 을 받았는데요 이번이 두번째인데 .. 처음 할땐 이러지 않았던거 같은데 왜 하고나서 얼굴이 더 어둡고 갈색같이 보이나요 ㅜㅜ 그리고 여드름이 더 도드라져보여요 피지랑 .. 더 피부가 안좋아보이구요 ㅜㅜ 각질은 언제쯤 완벽히 떨어질까요 많이 나오는편 아닌데..
율무 : 안녕하세요 선생님
제가 여드름 때문에 이소티논을 복용 중인데요
처음 처방받을 때는 스케일링이랑 같이 진행했었는데 두번째 갈 땐 피부가 말라 보인다고 하셔서 복용 일수를 줄이고 스케일링 치료는 더 자극이 될 수 있다 하셔서 못 받았거든요 ㅜㅜ 근데 이소티논 먹고 난 후에 오히려 이마랑 코 옆 부분에 피지가 엄청 분비되는 느낌인데 이럴 경우에도 스케일링을 받으면 안되나요??ㅜㅜ 피지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신양양 : 안녕하세요 선생님
PDT랑 알라딘필은 같이 받으면 효과가 더 좋을까요??

붉은자국에는 시너지를 말씀하셨는데, PDT나 알라딘필은 효과가 없나요?
윤현 : 궁금한게 아그네스 부작용이 염증.. 여드름 염증을 없애기 위해 한 시술이 염증을 만든다면 도움이 되는건가요?
미니미니미니미니 : 선생님 아그네스 후 다음날 무조건 압출 받아야하는건가요?
Hyun Jin : 주사 개아파...
용용잉잉 : 한참 여드름이 나는 성장기인 상태에서도 지속적으로 치료를 받는 것이 효과적인가요?
Ella Park : 블랙헤드를 없애기 위한 아그네스는 많이 아픈가요?
남의집귀한공주 : 선생님~ 유전적으로 피지분비가 많은 지성&여드름민감성 피부인데 여드름 압출및 스케일링을 해도 며칠뒤면 또 올라와요 ㅠ 이런경우 카프리 레이저랑 아그네스중 무슨 레이저가 좀 더 효과 적인가요? ㅜㅜ ///// 지금 선생님 영상을 다 봤는데 아그네스를 얼굴전체 치료용으로 쓰지 않으신다고 하시던데 이유를 알수 있을까요? 흉터가 남나요 ? ㅜ
아이폰 : 안녕하세요 선생님
아쿠아필 이거도 스케일링의 한 종류인가요?

... 

#여드름레이저시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75건 9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op-most-popular-baby-names.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